THE 역삼동크크 DIARIES

The 역삼동크크 Diaries

The 역삼동크크 Diaries

Blog Article

틴틴은 캐주얼 레스토랑 겸 브런치 카페로 곳곳의 감성적인 포토존과 시그니처 메뉴들이 돋보이는 곳입니다. 단체테이블 및 야외테이블을 보유하고 있으며, 소개팅이나 지인 모임, 단체 회식 등 여러 모임이 가능합니다.

특별한 날 혹은 데이트로도 가기 좋은 틴틴은 시끄럽지 않고 적당히 조용한 분위기에서 여러 이탈리안 메뉴를 맛볼 수 있습니다. 이 곳의 대표 메뉴인 카프레제, 카이막, 카푸치노 크림 리조또 등을 맛보시기 바랍니다.

여름 이후로 오랜만에 모인 모임 크크크 치킨 처럼 후레이크가 가득 뿌려져 있어서 바삭바삭해여 음악도 잔잔하고 조명도 미쳤죠 지난 번에 왔을 때랑 다르게 다른 안주 두가지 주문 해봤는데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 중 마음에 드는 아가씨가 있다면 풀묶(고정으로 옆에 앉혀놈) 할 수도 있음. 코로나 이후 쩜오 아가씨의 사이즈와 마인드가 하향 됨.

지하철역이랑도 가까우니까 술 마셔도 택시 말고 지하철 타고 갈 수 있어 좋아요!! 골목길에 숨어 있는 듯한 앞으로 핫할 술집입니다. 주문한 음료랑 쿠키 나왔습니다. 연말모임이나 데이트 또는 친구들끼리

언제든지 마담, 부장, 웨이터, 방안에 배치된 인터폰 등으로 편하게 말씀 주세요)

You're employing a browser that isn't supported by Facebook, so we've redirected you to definitely a less complicated Model to provde the most effective working experience.

팔백집은 강남역과 신논현역 사이 먹자골목에 위치한 돼지갈비 전문점입니다. 식사와 술을 같이 즐길 수 있는 음식이며, 남녀노소 누구나 할 것 없이 호불호가 없는 맛있는 돼지갈비라고 합니다. 이 곳은 한번도 얼리지 않은 국내산 한돈만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점심 시간에 동기들과 한 번 가본 곳 입니다 사람이 되게 많지만 생각보다 좌석이 많아서 보통 기다리진 않아도 되는 것 같아요 김치찜 정식 세트가 저렴해서 점심에 먹기 좋아요:)

역삼 역삼동크크 전봇대 대표메뉴인 굴보쌈! 그리고 그런 굴보쌈의 꽃 굴무침 ㅎㅎ 우왕 예쁘다아

저희 사라있네는 발렛파킹 및 접근성 서비스가 잘 갖쳐져있어 예약방문시 편하게 입장 하실 수 있습니다.

수년 동안 우리는 룸에서 직접 만든 음료수 재료를 가지고 놀았고 상업적으로 구입할 수 있는 것보다 항상 우수하다고 믿습니다.

예를 들어, 대화형 이벤트, 워크숍, 라이브 퍼포먼스와 같은 활동들이 강화될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